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분의 아이돌은 연예계에서 활동한다.

by 국민남편 2021. 10. 4.

대부분의 아이돌은 연예계에서 활동한다.
조유리 팬밍아웃 글이 생각나네요.
조유리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아이돌이 품절???


음, 2012년, 나는
한동안 스타일리스트로 일했다.
옷과 연예계에 관심이 많아서 시작했는데 치료때문에 그만뒀어요 (지금은 시간낭비일지 모르겠지만 당시 스타일리스트 아시시스의 최근 연봉은 40만원 ㅋㅋㅋ . 물론 주 7일 일해요 ㅋㅋㅋㅋ 연예인 하고 싶은 여자 많아요)


어쨌든 우리 팀은 당시 잘 알려진 여자 아이돌을 연기했다.
대기실에 있으면 막내가 조용히 있으면 화끈거려요.
물건을 정리하려고
유명인은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하고 그들이 말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주요 아이돌 멤버들
베스티즈에서 그는 항상 자신에 대해 말해야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요즘 베스티즈 애들은 몰라요 ㅋㅋ
당시에는 주로 여성들이 운영하는 연예계였다.
20대 후반 ~ 30대 중반

가끔 안 좋은 일이 생긴다
다쳤는데 그런건 아니었는데 기사내용에 멤버들이 쉽게 웃었어요 ㅋㅋㅋㅋ 힘내서 다행이야

하지만 2~3년 후 이 아이돌은
나는 그를 인터뷰하고 그가 자신의 이름을 찾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고 생각합니다.
글쎄요, 그 몇 년 사이에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 글쎄요.
귀걸이를 뒤에서 껴도 자꾸 내 이름을 찾거나 팬캠을 쳐다본다.


글쎄, 내가 연예인이어도 그럴 것 같아요.
업계와 무관한 저희는 매일매일 궁금하고 눈을 뜨고 있습니다.
물론 이 사람들은 업계에 있습니다 ... 나타나는 모든 아이들은 실제 생활에서 만난 동료, 그들이 탈 때 아는 사람들입니다.


어쨌든 연예인도 사람이다.

당신이 읽은 기사가 90% 확률로 맞습니까?
칭찬이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댓글